오 나의무협님 쿠폰 등록하기

동양 판타지의 새로운 해석 "오 나의무협님"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된지 꽤 지난 게임인데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되어서 플레이를 시작하였습니다.



오 나의무협님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실행하시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왼쪽 상단에 플레이어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캐릭터 정보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하단을 보니 바로 "쿠폰" 버튼이 보이는데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오 나의무협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 나의무협님 쿠폰 번호는 "mobi" 앱을 통해서 받을 수 있으니 게임을 시작하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