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모바일(CABAL Mobile) 쿠폰 등록하기

액션 MMORPG 카발 온라인이 모바일로 탄생하였습니다. 이제 PC감성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 카발을 즐겨보세요. 탄탄한 시나리오 퀘스트와 다양한 배틀스타일, 핵 앤 슬래시 방식의 시원한 콤보 액션을 바탕으로 2005년 출시 후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게임을 쿠폰 보상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카발 모바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카발 모바일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카발 모바일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시고 바로 쿠폰을 등록해볼까요? 화면 우측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하면 아래쪽에 숨어있던 메뉴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러 가지 메뉴들 사이에서 "옵션"을 선택하세요. 참고로 캡처 이미지에는 메뉴 버튼이 있어야 하는 자리에 X 버튼이 보여지고 있는데요. 메뉴 버튼이 터치되어 있는 상태라서 그러니 이해 바랍니다.

옵션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쿠폰 등록하는 버튼을 찾으려면 상단 메뉴에서 "정보"를 선택하면 하단에 "쿠폰 입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하고 카발 모바일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아직 쿠폰 번호가 없다구요? 그러면 "MOBI" 앱을 설치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