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아레나 쿠폰 등록하기

며칠 전 모바일게임 "갤럭시 아레나"가 출시 되었습니다. 실시간 풀3D 우주전투라는 매우 흥미로운 내용으로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아직까지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있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해보니 클래시로얄과 거의 흡사했는데요. 아무래도 클래시로얄이 인기가 많이 있다보니 비슷한 스타일의 게임으로 제작을 하지 않았나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출시 초반이니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지급 받으신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아니 이것도 몰라?! 갤럭시 아레나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 PVP로 전세계 사람들과 대전을 할 수 있다는게 많은 플레이어와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은 내용이지만 어디에서 많이 본듯한건 기분탓이겠죠.



갤럭시 아레나 쿠폰 등록하기

게임 메인화면이 우주선 조종실처럼 되어 있어서 너무 멋진것 같은데요. 그나저나 요즘 게임은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튜토리얼을 진행하는게 당연시 되고 있는것 같네요. "갤럭시 아레나"도 처음 실행하면 튜토리얼을 진행 하셔야 게임 메인화면을 마음대로 터치하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진행 하고나서 게임 메인화면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 화면이 보여지면 이제 "쿠폰"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사전예약을 하셨거나 쿠폰앱을 통해서 지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RPG게임처럼 꾸준하게 플레이를 하지 않으면 경쟁에서 밀리거나 하는 게임이 아니다 보니 심심할때나 시간때우기 용도로 플레이를 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