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쿠폰 등록하기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게임 "미라클"이 출시를 했습니다. 유튜브에서 조세호씨가 모델로 나온것을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유명한 성우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풀보이스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더욱 재미있을것 같은데요. 평소 게임을 할때 시나리오는 스킵을 하면서 진행을 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성우들의 목소리와 함께 시나리오를 보면서 진행을 해야할것 같네요. "미라클"을 플레이 해보려고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신 분들을 위한 "아니 이것도 몰라?! 미라클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RPG의 새로운 기적이라는 광고 영상을 보여주고 있는데 다른 게임과는 얼마나 다르고 새로울지 기대감을 먼저 가지고 실행을 하게 되네요.



미라클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시면 게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위해 튜토리얼이 진행 되는데요. 고맙게도 튜토리얼을 하나씩 완료하면 보석 20개씩 보상을 지급을 해주고 있습니다. 튜토리얼 보상도 다른 게임과 다르고 새로운 부분일까요? 쿠폰 번호를 등록 하시려면 튜토리얼을 완료하시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환경 설정 화면 메뉴에서 "정보"를 선택해 주시면 친절하게도 바로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어렵지 않게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위치까지 찾아올 수 있었습니다. 이제 지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출시된 모바일게임은 쿠폰 보상을 받고서 시작해야 손해보는것 같지 않는 기분이 드는건 저뿐이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