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Z 쿠폰 등록하기

최근에 출시된 모바일게임 "윈드러너Z"를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아무래도 TV광고로 자주 보여지고 있어서 관심없는 분들도 마지막에 "윈드러너지~"는 기억하실것 같네요. 예전에 윈드러너가 출시되고 많은 인기를 얻다가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게임이라서 기존 윈드러너를 플레이 해봤던 분들이 더욱 관심을 가지고 플레이를 해보려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사전예약을 해놓으셨거나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신 분들을 위한 "아니 이것도 몰라?! 윈드러너Z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출시된 "윈드러너"와 이번에 출시된 "윈드러너Z"는 플레이 방식이 어렵지 않아서 나이가 어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윈드러너Z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시는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해 주셔야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신 분들은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검은 배경에 보여지고 있는 6개의 버튼중 가장 오른쪽에 있는 "설정"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 화면이 보여지면 이제 오른쪽에 있는 6개의 버튼에서 "쿠폰입력"을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하셔서 지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 하시면 루비 100개를 지급해 준다고 꼭 등록 하시고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