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2 쿠폰 등록하기

드디어 뮤오리진2가 한국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중국서버로 출시된 "기적MU: 각성"을 플레이 했었다면 이제는 한국어를 보면서 편하게 "뮤오리진2"를 플레이 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중국서버로 플레이 할때는 쿠폰을 지급해 주지 않았지만 한국에서 출시된 "뮤오리진2"는 사전예약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쿠폰앱을 이용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니 이것도 몰라?! 뮤오리진2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모바일게임에 과금을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여러번 하고 또 했지만.. 뮤오리진2를 플레이 하면서 자연스럽게 6,600원짜리를 질러버렸네요. 과금 유혹은 정말 뿌리치기 어려워요. 더이상 지르지 않아야 할텐데..

 

반응형

 

 

뮤오리진2 쿠폰 등록하기

뮤오리진2를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다가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셨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보상"을 찾아 터치해 주세요.

"보상"화면이 보여지면 이제 왼쪽에 메뉴를 위쪽으로 스크롤을 해서 제일 아래에 있는 "쿠폰"을 터치해 주셔야 합니다. "쿠폰" 버튼은 제일 아래에 있어서 스크롤을 해줘야 찾을 수 있다는것 잊지 마세요. "쿠폰 교환" 화면이 등장을 했다면 이제 지급 받으신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해서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잠깐 플레이를 하다가 삭제하실 분들이 아니라면 꼭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셔서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게 부족한 스타트를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