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9 게이트식스 쿠폰 등록하기

서기 2079년 인류의 90%가 이용하는 가상세계라는 재미있는 콘셉트를 가지고 출시된 게임이 있습니다. 지금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쿠폰을 등록해서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2079 게이트식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2079 게이트식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2079 게이트식스 - Google Play 앱

서기 2079년, 영원한 삶을 원하는 인류의 90%가 이용하는 가상세계 [게이트식스] 이를 바탕으로 강력한 권력을 갖게 된 슈퍼게이트는 자신들의 목표를 위해 인체실험까지 강행하고, 주인공 렉스는 자신도 모르게 인체실험의 대상이 되는데… 현실의 몸은 죽고 가상세계에만 존재하게 된 렉스는 인류의 운명을 쥐고 흔드는 슈퍼게이트와 그에 저항하는 레지스탕스의 전쟁에 휩쓸려 버리고 만다 2079년, 게이트식스로 가야한다! ◈ 게임 특징 ◈ [ 가상세계 바탕의 독특한

play.google.com

2079 게이트식스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시나리오가 진행되고 이어서 튜토리얼 전투를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튜토리얼은 전투가 어렵지 않고 기본 방법만 알려주니까 금방 완료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로비 화면에서 우측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화면 상단에 메뉴 바가 생겼습니다. 메뉴 바 가운데로 설정 버튼이 있어요. 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화면을 열어줍니다.

설정 화면이 열리면 상단 메뉴에서 고객지원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바로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공간이 보입니다. 이 곳에 2079 게이트식스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우편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쿠폰 번호는 mobi 앱에서 받으실 수 있으니 아직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