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검:선택받은자 쿠폰 등록하기

이유게임에서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게임 이름은 <성검:선택받은자>인데요. 지금 바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검:선택받은자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성검:선택받은자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성검:선택받은자 - Google Play 앱

치고! 빠지고! 밀고 당기고! 밀당 RPG! 성검: 선택받은자 ■ 성장을 위한 다양한 선택지 - 전직을 통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 시켜라 - 직업에 따라서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스킬! - 당신만의 성장의 길은 무엇인가요? ■ 이젠 혼자가 아니라 둘이다 - 선택받은 자들이 만나는 인연 - 아름다운 결혼식, 반지, 던전, 아기까지! - 혼자가 아닌 둘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 화려하고 다양한 변신, 개성있는 외관 시스템! - 단순한 외형만이 아닌 자

play.google.com

성검:선택받은자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세요. 제가 확인을 해보기로는 55레벨이 혜택 버튼이 생겼습니다. 혜택 버튼이 생기면 터치해주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왼쪽 메뉴를 보니 쿠폰번호 버튼이 보이네요. 쿠폰번호를 터치하신 다음에 성검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런데 등록할 쿠폰 번호가 없으신가요? 그러면 mobi 앱을 설치해서 받으세요. 저도 그 곳에서 받았거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