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나이츠 유니버스 쿠폰 등록하기

글로벌 서버로 오픈된 수집형 액션 RPG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나라의 유저들과 재미있는 대결을 진행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쿠폰 등록

게임을 실행하시면 처음에는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튜토리얼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없기 때문인데요.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마을에서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제일 아래에 보이는 옵션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옵션 창이 열리면 화면 중앙에 녹색 쿠폰입력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터치하시고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쿠폰은 MOBI 앱에서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그 외에 다른 쿠폰 앱에서도 배포되고 있으니 등록할 수 있는 모든 쿠폰을 찾아서 등록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