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쿠폰 등록하기

7월 24일 출시된 신과 인간의 전쟁 아레스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게임을 설치하고 대규모 서버대전에 참여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아레스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레스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아레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아레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아레스 쿠폰 등록

아레스는 게임에 접속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쿠폰을 가지고 있으면 월드에 접속하고 바로 쿠폰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인데 조금 신중하신 분들은 처음 선택한 서버에서 플레이를 해보고 나중에 신서버로 옮겨서 쿠폰을 등록하시더라구요.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 버튼을 터치하면 되는데 혜택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미니맵 왼쪽에 화살표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는데 접속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은 상태로 혜택 버튼을 터치해서 그런지 화면이 썰렁합니다. 그래도 화면 아래에 쿠폰번호 입력하는 공간은 잘 보입니다. 이제 아레스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선물수령 버튼을 터치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과금으로는 다른 유저보다 뒤처질 수 있어도 쿠폰 등록을 못해서 보상으로 뒤처지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