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퀘스트 : 오르페우스의 선택 쿠폰 등록하기

구글 플레이 글로벌 추천 게임으로 선정된 갓 퀘스트 : 오르페우스의 선택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서버도 열렸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설치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갓 퀘스트 공식 포럼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갓 퀘스트는 카페가 아닌 공식 포럼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공식 포럼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갓 퀘스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갓 퀘스트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갓 퀘스트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 게임을 처음 접속하는 것 같은데 20 레벨로 나오고 자원도 넉넉하게 있어서 예전에 포스팅으로 작성했던 게임인지 살짝 당황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왼쪽 하단에 이벤트 버튼을 터치하고 열리는 화면에서 맨 밑에 있는 쿠폰 코드 메뉴에 상세보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쿠폰 등록은 게임 안에서 진행되지 않고 인터넷 페이지에서 등록해야 합니다. 여러개의 메뉴가 보이는데 상단에 보이는 메뉴는 퀴즈 정답을 적는 메뉴인 것 같더라고요. 화면 밑으로 이동하면 퀴즈가 아닌 다른 두 개의 메뉴를 찾을 수 있는데 메뉴마다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의 종류가 다르니 가지고 계시는 쿠폰 종류에 맞는 메뉴를 터치하고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셔야 합니다. 쿠폰일퀘 앱에서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