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 Land: 엘피스 전기 쿠폰 등록하기

10월 24일 중국 인기 소설 "두나대륙"을 원작으로 제작된 모바일 RPG 소울랜드(Soul Land)가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아직 플레이를 해보지 못한 분들은 지금 소울랜드를 설치하고 플레이를 시작하세요. 물론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보상은 받으셔야겠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Soul Land: 엘피스 전기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Soul Land: 엘피스 전기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Soul Land:엘피스 전기 : 네이버 카페

모바일 게임 <Soul Land:엘피스 전기>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Soul Land: 엘피스 전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Soul Land: 엘피스 전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Soul Land: 엘피스 전기 - Google Play 앱

목표!학원 최강 괴물!

play.google.com

 

 

 

 

 

Soul Land: 엘피스 전기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면 먼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튜토리어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다른 버튼은 터치할 수 있지만 자동으로 튜토리얼이 진행되기 때문에 바로 화면이 닫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다른 버튼을 터치해도 문제 없는 상태가 되었을 때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쿠폰 버튼을 찾아야 하지만 아직 설정 화면에서는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없어요. 아직 한 단계가 더 남았기 때문이죠.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고객센터 버튼을 터치합니다.

고객센터 화면에서 이제 쿠폰등록 버튼을 발견할 수 있네요. 쿠폰등록 버튼을 터치하고 가지고 있던 Soul Land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제가 확인해보니 서버와 캐릭명은 자동으로 입력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