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의 전설 쿠폰 등록하기

게임 이름처럼 카툰 캐릭터가 전투를 벌이는 그런 게임입니다. 사실 옛날 졸라맨 캐릭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어떻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유료버전도 출시되었지만 저는 무료버전으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카툰의 전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카툰의 전설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카툰의 전설 쿠폰 등록

카툰의 전설에 접속하면 설명 방식과 터치 방식의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꾸미기 점수를 받고 용병을 소환하는 튜토리얼이 끝나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왼쪽 상단에 메달 모양의 버튼을 터치합니다. 저 것을 톱니바퀴라고 불러야 할지 메달이라고 불러야 할지 살짝 고민을 했지만 결국에는 메달같이 보이더라고요.

옵션 화면이 열렸네요. 큼지막한 여섯개의 버튼이 보이는데 오른쪽 상단에 쿠폰 버튼이 있습니다.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카툰의 전설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세요. 이 게임에 쿠폰이 필요하신 분들은 mobi 앱을 설치하면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