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우전MM 쿠폰 등록하기

게임 시작부터 VIP5를 지원해주는 항우전MM이 12월 26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중국 시스템이라고 싫어하는 분들이 많은데 무과금도 VIP5를 달고 시작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플레이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쿠폰 등록도 해보셔야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항우전MM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항우전MM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항우전MM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항우전MM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항우전MM 쿠폰 등록

출시 초반이라서 그런지 캐릭터를 생성하고 필드에 접속하는데 무한 로딩이 걸리면서 아무리 기다려서 접속되지 않길래 강제 종료하고 접속하기를 몇 번이나 반복했습니다. 결국에는 월드 접속에 성공했네요. 

항우전MM에 접속되면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30레벨까지 열심히 달립니다. 30레벨에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면 혜택 버튼이 활성화되기 때문인데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혜택 버튼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패키지 화면이 열리고 왼쪽 메뉴를 살펴보세요. 하단에 보이는 쿠폰을 선택하고 오른쪽 화면에 항우전MM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항우전MM 쿠폰은 원스토어를 통하여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만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