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롱던전 쿠폰 등록하기

한 붓 그리기 퍼즐과 RPG 육성이 결합된 포코롱던전이 1월 13일 사전 오픈되었습니다. 게임을 설치하고 1,000종이 넘는 몬스터를 만나보세요. 새롭게 출시된 게임이니 쿠폰 등록하는 방법도 확인하시면 좋겠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포코롱던전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포코롱던전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포코롱던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포코롱던전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포코롱던전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하세요. 튜토리얼을 완료하셔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게임 설명을 확인하고 퍼즐과 RPG의 결합은 어떨까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게임을 즐기다가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메뉴 화면이 열리면 스크롤 하면서 제일 밑에 있는 쿠폰을 찾아 터치합니다. 그리고 포코롱던전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현재 쿠폰일퀘 앱을 설치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