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버프빨 쿠폰 등록하기

장비 뽑기로 합성하고 버프로 강해져서 드래곤을 사냥하세요. 게임은 버프빨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이 언제 정식 출시되었는지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1월 24일 정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게임은 버프빨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게임은 버프빨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은 버프빨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은 버프빨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게임은 버프빨 쿠폰 등록

게임은 버프빨에 접속하시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등록하는지 확인을 해보니 화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야 하더라고요.

화면에 설정이 열리면 바로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게임은 버프빨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쿠폰일퀘 앱이나 공식 카페에서 배포되는 쿠폰이 같으니까 편하게 공식 카페에 접속해서 확인하시면 편하게 등록할 수 있을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