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쿠폰 등록하기

넥슨에서 2월 4일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를 정식 출시했습니다. 쿠폰 등록하는 방법이 기존 게임과는 조금 다르니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궁금하셨던 분들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카운터사이드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 카운터사이드는 카페가 아닌 넥슨 포럼 페이지가 개설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카운터사이드 공식 포럼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사이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카운터사이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카운터사이드 쿠폰 등록

카운터사이드에 접속하고 쿠폰을 등록해야 하는데 우선 확인하셔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하면 열리는 화면에서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게임 설정 화면이 열리고 왼쪽 탭에서 제일 밑에 보이는 계정 관리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회원 코드를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복사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입력할 수 있겠죠. 그리고 화면을 보면 쿠폰 입력 버튼이 보이는데 현재 사전등록 쿠폰은 등록 방법이 달라서 버튼을 터치하고 입력해도 보상은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카운터사이드 쿠폰 등록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쿠폰 등록 페이지에서 쿠폰 사용을 선택하고 방금 복사했던 회원 코드를 입력한 다음에 카운터사이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나중에 이벤트 쿠폰이나 다른 쿠폰을 받으셨다면 게임 설정에서 보았던 쿠폰 입력 버튼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