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 아레나 올스타즈 쿠폰 등록하기

카툰 네트워크의 캐릭터들이 게임에 뭉쳤습니다. CN 아레나 올스타즈가 2월 19일 정식 출시되었으니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도 포함되어 있어서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공식 카페가 없어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없어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CN 아레나 올스타즈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CN 아레나 올스타즈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CN 아레나 올스타즈 쿠폰 등록

CN 아레나 올스타즈에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5까지 완료를 해주셔야해요.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이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 화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으면 상단 탭에서 계정 관리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CN 아레나 올스타즈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현재 mobi 앱을 설치하면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이 배포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찾아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