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아레나 쿠폰 등록하기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고 2월 12일 한국에서 정식 출시된 AFK 아레나에 쿠폰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배우 김유정님이 홍보모델이라서 게임이 더 재미있을 것 같은 것은 기분 탓이겠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AFK 아레나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AFK 아레나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AFK 아레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AFK 아레나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AFK 아레나 쿠폰 등록

AFK 아레나에 접속하셨으면 튜토리얼이 진행되서 다른 화면을 터치할 수 없는데요. 튜토리얼을 조금 진행하면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게 됩니다. 그 뒤로 쿠폰 등록을 아무때나 진행할 수 있어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프로필 화면이 열리고 오른쪽 하단에 시스템 설정 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교환코드 버튼을 터치해서 AFK 아레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입력할 수 있는 쿠폰이 필요하신 분들은 mobi 앱을 설치하면 배포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