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미사일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인디게임 느낌나는 모바일 게임 마법미사일 키우기가 최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게임은 쿠폰 등록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확인해야겠죠. 지금 바로 확인해볼게요. 아쉬운 부분은 게임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식 카페가 개설되지 않아서 정보를 얻지 못하고 플레이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마법미사일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마법미사일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마법미사일 키우기 쿠폰 등록

마법미사일 키우기를 설치하고 접속합니다. 그러면 튜토리얼이 시작되요. 튜토리얼을 진행하다가 화면 오른쪽 상단에 설정 버튼을 터치할 수 있게 되었을 때 튜토리얼이 완료되는 것 같더라고요. 이제 쿠폰을 등록하려면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화면에 조그만하게 설정이 열리면 몇 개의 버튼 중에서 중간에 쿠폰 버튼이 자리잡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마법미사일 키우기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mobi 앱을 설치하면 사전등록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받아서 등록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