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 여명의 기사단 쿠폰 등록하기

예전에 게임빌에서 출시했던 라이트: 빛의 원정대의 리마스터 버전으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과 함께 : 여명의 기사단은 블록체인 기술이 더해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기존에 출시되었던 게임이나 이번에 출시된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아서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하는 마음이 큰데요.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공식 카페는 개설되지 않았는지 찾아봐도 나오지 않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신과 함께 : 여명의 기사단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신과 함께 : 여명의 기사단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신과 함께 : 여명의 기사단 쿠폰 등록

신과 함께 : 여명의 기사단에 접속하면 튜토리얼이 바로 진행되지 않고 플레이어에게 튜토리얼을 진행할 것인지 물어보는 화면이 열리는데요. 튜토리얼을 완료하거나 스킵하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플레이어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게임 설정 화면이 열리고 계정 화면에서 쿠폰입력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신과 함께 : 여명의 기사단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갤럭시 앱스와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이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는데 다른 방법으로는 쿠폰을 얻을 수 있는지 정보가 없어서 모르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