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MM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설치하는데 구글 프로텍트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봐서는 원스토어에만 출시되는 것 같은 6월 17일 정식 출시된 선인MM 쿠폰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구글에 개발자 인증을 받지 않은 상태로 구글 계정 로그인 기능을 추가해서 그런 것인지 설치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무시하고 설치를 해주시면 설치는 가능하지만 왠지 찝찝한 기분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나중에 그 문제는 해결하겠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선인MM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선인MM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선인MM 쿠폰 등록

선인MM에 접속하고 바로 퀘스트를 진행하세요. 처음부터 쿠폰을 등록할 수 없기 때문에 레벌업을 조금 해주셔야 합니다. 이제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상 버튼이 활성화 되었다면 터치하고 쿠폰 등록을 진행해봅시다.

보상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오른쪽을 보시면 쿠폰입력 탭이 보이실거예요. 쿠폰입력 탭을 선택하고 왼쪽 화면에 선인MM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이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공식 카페가 개설되지 않아서 다른 쿠폰 얻는 방법이나 게임 정보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은 아쉽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