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월드 쿠폰 등록하기

모바일 게임을 조금 즐겨봤다 하는 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을 게임 스톤에이지가 새로운 게임으로 6월 18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찾아온 스톤에이지 월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재미있게 플레이해보도록 하죠. 참고로 넷마블 게임은 네이버 카페가 아닌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니 접속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첨부되는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 공식 커뮤니티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스톤에이지 월드는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가 개설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스톤에이지 월드 공식 커뮤니티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스톤에이지 월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스톤에이지 월드 쿠폰 등록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말씀드려야 할 내용이 있네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등록하는 방법과 아이폰에서 등록하는 방법이 다르다고 하니까 먼저 안드로이드 다음은 아이폰 순서로 작성할게요.

스톤에이지 월드에 접속하셨으면 튜토리얼을 진행하세요. 간단하게 전투 방법을 습득하면 튜토리얼은 종료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여러가지 메뉴가 열리는데 그 중에 설정을 선택하면 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바로 정보 탭으로 열리는데 왼쪽 하단을 보시면 게임쿠폰 버튼이 보이실거예요. 게임쿠폰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등록이 가능하지 않고 새로운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위와 같이 쿠폰 화면이 열리고 등록 가능한 쿠폰 목록이 나오는데요.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쿠폰의 종류에 맞게 목록을 선택하고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다음은 아이폰에서 쿠폰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공식 커뮤니티에 쿠폰 등록 공지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위에 링크를 클릭하세요.

쿠폰 등록 공지 페이지로 접속해서 살펴보면 다양한 쿠폰 종류에 맞게 설명이 작성되어 있는데요. 보상 수령 방법에 iOS를 보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가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쿠폰의 종류에 맞게 링크를 클릭해서 페이지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등록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오는데요. 게임에서 확인한 여러분들의 회원번호를 입력하고 가지고 있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사전등록 쿠폰은 mobi 앱을 설치하면 사전등록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