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미궁 쿠폰 등록하기

1계정 5캐릭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 검은미궁이 6월 23일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얼마나 재미있는 게임인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카페에는 다양한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까 게임을 진지하게 플레이하실 분들은 모두 챙겨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검은미궁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검은미궁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검은미궁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검은미궁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검은미궁 쿠폰 등록

검은미궁에서 쿠폰을 등록하려면 먼저 레벨업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퀘스트를 진행하면 빠르게 50레벨까지 달성할 수 있습니다. 50레벨이 넘어가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활성화된 혜택을 선택하세요.

혜택 화면으로 이동되었으면 하단에서 활성화 코드 탭을 찾아 터치하세요. 그리고 위에 화면에서 검은미궁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도 말씀 드렸지만 다양한 이벤트 쿠폰이 공식 카페에서 배포되고 있는데요. 사전예약 쿠폰은 mobi 앱을 설치하면 스페셜 쿠폰과 함께 받을 수 있으니 등록 가능한 모든 쿠폰을 찾아서 등록하면 꽤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을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