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도:삼국지 쿠폰 등록하기

진짜 정통 삼국지를 느껴볼 수 있다는 모바일 게임 관도:삼국지 쿠폰을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6월 30일 정식 출시되고 현재 6서버까지 열렸는데 이 게임을 늦게 시작하는 분들은 아마도 새롭게 열리는 서버를 선택하시겠죠? 공식 카페를 방문하시면 여러가지 이벤트와 쿠폰 종류도 확인이 가능하니까 재미있게 플레이하겠다 하는 분들은 꼭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관도:삼국지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관도:삼국지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관도:삼국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관도:삼국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관도:삼국지 쿠폰 등록

관도:삼국지는 전략 게임이라서 당연히 첫 접속에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따로 튜토리얼이 완료되었다는 알림은 없지만 터치하라고 지시하는 손가락이 보이지 않으면 튜토리얼이 종료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화면 상단에 혜택 샌터를 터치합니다.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왼쪽에 탭을 보면 하단에 선물코드 탭이 보이네요. 선물코드 탭을 선택하고 오른쪽 화면에 관도:삼국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우편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mobi 앱을 설치하면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이 배포되고 있고 공식 카페에서도 여러가지 쿠폰을 찾을 수 있으니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보상 빼먹지 마시고 모두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