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2:신의귀환 쿠폰 등록하기

위드 시리즈의 두 번째 게임 위드2:신의귀환이 6월 30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게임과 등록된 제공 업체명이 달라서 확인을 해봤더니 U.LU Games로 같은 곳이네요. 새로운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분들은 쿠폰 등록과 이벤트를 놓치지 않고 모두 챙겨야 하는 것은 알고 계시죠? 참고로 사전예약을 참여하지 못해서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이 없는 분들도 공식 카페 공지사항에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작성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현금으로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위드2:신의귀환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드2:신의귀환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위드2:신의 귀환 : 네이버 카페

판타지 MMORPG의 귀환

cafe.naver.com

 

위드2:신의귀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위드2:신의귀환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위드2:신의귀환 - Google Play 앱

당신이 기억할 단 하나의 스토리

play.google.com

 

위드2:신의귀환 쿠폰 등록

쿠폰이 있다면 바로 등록할 수 있으니까 만약 가지고 있는 쿠폰이 있다면 미리 준비해서 빠르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위드2:신의귀환에 접속하고 오른쪽 중앙에 동그란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아래쪽에 숨어있던 버튼이 나타나고 버튼 중에서 설정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으면 화면 아래쪽에 버튼을 살펴보세요. 그러면 중간 정도에서 쿠폰번호입력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쿠폰번호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위드2:신의귀환 쿠폰을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은 mobi 앱에서 받을 수 있는데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한 추가로 받는 방법도 있어요. 공식 카페에 공지사항에서 원스토어 출시 게임 쿠폰 안내 글을 읽어보면 방법이 작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