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퀘스트 쿠폰 등록하기

방치형 RPG 모바일게임 "브레이브 퀘스트"가 출시 되었습니다. 2D로 제작되어 고사양이 필요하지 않으니 관심있는 분들이 쉽게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보실 수 있고 바쁜 직장인 분들에게도 딱 맞는 게임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쿠폰 앱에서는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니 "아니 이것도 몰라?! 브레이브 퀘스트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면서 쿠폰을 등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프라인 모드도 지원하고 2단계의 방치 화면을 제공하고 있어서 스마트폰 배터리를 아끼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브레이브 퀘스트 쿠폰 등록하기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은 게임 메인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처음 실행하시는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하는데 사냥 화면에서 언제 끝날지 모르는걸 기다리지 마시고 사냥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마을예약을 터치해서 마을로 이동해 주시면 게임 메인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팝업이 열렸다면 바로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방치형 게임만의 재미를 알고 싶으시다면 "브레이브 퀘스트"를 설치해서 플레이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