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아레나 쿠폰 등록하기

방치형 진행과 오프라인 보상 획득이 가능한 모험과 삼국지의 만남 카오스 아레나가 7월 1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가지고 있는 영웅을 강력하게 성장시키고 새로운 영웅도 획득해보세요. 여러분들의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게 지금 바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카오스 아레나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오스 아레나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카오스 아레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카오스 아레나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카오스 아레나 쿠폰 등록

카오스 아레나를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미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바로 등록할 수 있어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먼저 화면 상단에 보이는 버튼 중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터치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는데요. 패키지 교환을 터치하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쿠폰도 있겠지만 입력하는 공간 위에 한 개의 쿠폰을 알려주고 있네요. 보상은 보석 1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mobi 앱에서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까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이 없다면 참고하셔서 받을 수 있는 모든 보상을 챙기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