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앨리스 쿠폰 등록하기

넥슨에서 출시 준비를 열심히 하다가 포기했는지 서비스 제공자가 포케라보로 변경되고 이번 7월 1일 한국에서 글로벌 버전으로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당연히 한국어로 플레이가 가능하고요. 하지만 문제는 출시되기 전에 2019년 넥슨에서 배포했던 쿠폰인데 다행히도 이번 출시된 버전에서 등록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현재는 네트워크 오류가 뜨면서 정상적인 등록은 불가능했지만 조만간 공식 카페에 등록할 수 있다는 내용이 올라오지 않을까 생각하며 어떻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이번 출시된 버전에서 사전등록 쿠폰은 따로 없고 접속하는 모든 분들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시노앨리스(SINoALICE)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시노앨리스(SINoALICE)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시노앨리스(SINoALICE)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시노앨리스(SINoALICE)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시노앨리스(SINoALICE) 쿠폰 등록

시노앨리스(SINoALICE)에 접속하시면 당연하게도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됩니다. 물론 쿠폰도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등록할 수 있어요. 참고로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사전예약 보상을 바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019년에 받았던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하단에 메뉴를 터치하세요.

메뉴를 터치하면 위와 같이 여러가지 기능을 확인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는데요. 쿠폰 등록을 진행하려면 공지 사항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위 화면에서 따로 쿠폰 버튼은 없어요.

공지 사항 화면이 열리면 최신 정보에 이벤트와 공지 등 다양한 내용이 나오는데요. 스크롤 하면서 위와 같이 코믹월드의 쿠폰 코드를 가지고 계신 분은 클릭을 선택하고 2019년에 받았던 시노앨리스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현재는 가지고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해도 네트워크 문제가 있다면서 정상적인 등록이 안되고 있으니 공식 카페에 쿠폰 관련 공지가 올라오는 것을 확인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