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세계 쿠폰 등록하기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항해세계"는 16세기 큰 항해 시기의 해항과 지명을 완벽하게 복원한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완벽하게 복원을 했다고는 하지만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복원된 지명인지 게임 개발사가 임의로 지명을 입력한 것인지 크게 관심을 가지는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게임이 출시되기 바로 전까지 cbt를 진행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한 번쯤 참여를 해보셨을 거라 생각을 하는데 이번에 정식 출시를 했으니 쿠폰 앱에서 일반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으시고 쿠폰 보상과 함께 게임을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니 이것도 몰라?! 대항해 세계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으로 어떻게 쿠폰을 입력하면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대항해세계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설치하고 처음 실행하시는 분들은 간단한 전투를 진행하셔야 게임 메인 화면에서 버튼을 터치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본인의 캐릭터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 주세요.

캐릭터 프로필 팝업 화면이 보이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시스템 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시스템 설정 팝업은 엄청 간단하게 되어 있네요. 이제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패키지 수령" 버튼을 터치하고 쿠폰 앱에서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보상을 받고 게임을 하는 것과 쿠폰 보상 없이 게임을 하는 것은 큰 차이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편안하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대항해세계"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쿠폰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