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모바일 쿠폰 등록하기

추억의 온라인 게임 루나 모바일이 9월 17일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루나를 검색해보면 2018년 게임펍에서 루나온라인M 이라는 MMORPG 게임을 출시했는데 현재 서비스 종료가 되었는지 구글 플레이에 검색되지 않더라고요. 이번에 출시된 루나 모바일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한 게임인데 얼마나 재미있게 제작되었을지 기대를 해보면서 쿠폰 등록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루나 모바일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루나 모바일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루나모바일 : 네이버 카페

루나 모바일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루나 모바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루나 모바일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루나 모바일(12) - Google Play 앱

로맨스 MMORPG 루나 모바일

play.google.com

 

 

 

 

 

루나 모바일 쿠폰 등록

루나 모바일은 게임을 실행해서 쿠폰을 등록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쿠폰을 등록하려면 게임을 무조건 실행하셔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캐릭터가 생성되어 있어야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루나 모바일 공식 카페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고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메뉴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메뉴를 보시면 쿠폰 등록하기 링크가 있는데 클릭해 줍니다.

루나 모바일 쿠폰 등록 전용 페이지가 열렸어요. 구글, 애플, 페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데 여러분들이 게임에서 로그인하셨던 계정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캐릭터가 생성된 서버에서 정보를 불러오고 보상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로그인하면 게임 서버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서버를 선택했는데 캐릭터가 나오지 않는다면 게임에 로그인했던 계정과 쿠폰 등록 페이지에 로그인했던 계정이 같은지 확인해보세요. 저는 캐릭터 생성 후 바로 쿠폰 등록 페이지를 열었는데 바로 나오더라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