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쿠폰 등록하기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 출시된 게임 메이플스토리M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오래전 출시된 게임이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쿠폰일퀘 앱에 엔젤릭버스터 업데이트 기념으로 배포되는 쿠폰이 있어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메이플스토리M 공식 커뮤니티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메이플스토리M 모바일 게임은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메이플스토리M 공식 커뮤니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M – 넥슨 커뮤니티

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

forum.nexon.com

 

메이플스토리M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메이플스토리M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메이플스토리M - Google Play 앱

메이플 감성으로 완성된 어드벤처 MMORPG

play.google.com

 

 

 

 

 

메이플스토리M 쿠폰 등록

메이플스토리M에 새롭게 엔젤릭버스터가 나왔다고 해서 캐릭터를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메이플스토리M 이전에 다른 게임에서 엔젤릭버스터를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정착하고 플레이할 게임이 될 것 같아요.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햄버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메뉴 화면이 열리는데요.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환경설정을 선택하세요.

환경설정 화면이 열렸네요. 처음에 보이는 화면에서는 쿠폰 버튼이 없으니까 왼쪽 메뉴 중에서 정보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바로 알아볼 수 있는 주황색 쿠폰 입력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메이플스토리M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쿠폰일퀘 앱에서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이 배포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