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엘라 쿠폰 등록하기

처음에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이 게임을 알게된 것 같은데요. 9월 16일 정식 오픈되었다고 하는데 쿠폰을 등록할 수 있어서 포스팅으로 작성합니다. 아직 배포되지 않고 있는지 아니면 배포 계획이 없는 것인지 쿠폰 앱에서는 찾아볼 수 없어서 안녕엘라가 출시되었는지 모르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안녕엘라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안녕엘라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안녕엘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안녕엘라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안녕엘라 쿠폰 등록

안녕엘라에 접속해서 쿠폰을 등록하려면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합니다. 튜토리얼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없더라고요. 따로 튜토리얼이 완료되었다는 알림은 없었지만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을 때 튜토가 완료되었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고 프로필 화면이 열리면 하단에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프로필 화면에서 설정 버튼을 터치했기 때문에 상단 탭이 계정 관리로 선택되어 열렸습니다. 화면을 보니까 바로 쿠폰 입력 버튼이 보이네요. 상단에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안녕엘라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사전등록 쿠폰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은 모르겠지만 공식 카페에 이벤트 쿠폰이 있으니까 모든 쿠폰을 찾아서 등록하고 보상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