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쿠폰 등록하기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CBT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정식 출시가 되겠지만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바뀌지 않을 것 같아서 미리 작성해보려고요. 세기말 MMORPG 소울워커 아케데미아 기대를 해보면서 정식 출시되기 전 CBT 쿠폰부터 등록해볼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쿠폰 등록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에 접속해보니 튜토리얼과 스토리가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처음 실행하는 것인데도 스토리, 튜토리얼 모두 스킵 가능하네요. 이제 쿠픈을 등록하면 되는데 화면 오른쪽 상단 더 보기 버튼을 터치하면 위에 이미지와 같은 화면으로 바뀌실거예요. 하단에서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서는 왼쪽 메뉴를 보세요. 계정 메뉴를 터치하고 오른쪽 화면이 바뀌면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mobi 앱을 설치하시면 CBT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까 정식 출시 전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