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우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여러분 삼국지 좋아하시나요? 삼국지에 나오는 장수인 관우가 모바일 방치형 RPG 주인공으로 돌아왔습니다. 게임에 랭킹 기능도 있다고 하니까 경쟁 좋아하는 분들도 빠져들어서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구글 플레이에 게임 제목과 설명에서 국내 제작이라는 글자를 보았으니 더욱 기대하며 게임을 실행해야 할 것 같군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관우 키우기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관우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관우 키우기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국산 100% 제작 방치형 RPG 게임 "관우 키우기"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관우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관우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관우 키우기 - 국산 삼국지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아재들의 방치형 게임! 삼국지의 군신 "관우"를 무한대로 키워보자!

play.google.com

 

관우 키우기 쿠폰 등록

관우 키우기는 방치형 RPG 게임이라서 따로 튜토리얼 없이 바로 전투가 시작됩니다. 그래서 쿠폰 등록도 바로 가능한데요.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참고로 거의 모든 방치형 RPG 게임은 튜토리얼이 없거나 짧은 설명만 있어서 바로 게임 플레이가 시작되더라고요.

게임 설정 화면이 열렸네요. 그리고 게임 설정 화면 하단을 보니까 쿠폰 등록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 곳에 관우 키우기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아보세요. mobi 앱을 설치하시면 사전등록 쿠폰과 함께 스페셜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까 관우 키우기를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