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쿠폰 등록하기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너무 잘 보내고 있어서 원신 출시에 맞추지 못하고 늦게 쿠폰 등록하는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플스, 스위치, 안드로이드, iOS 모든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원신 쿠폰 등록 지금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원신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원신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원신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원신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원신 쿠폰 등록

대부분 모바일 게임에서 그랬듯이 원신도 게임을 실행하고 등록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확인해보니 사이트에서 등록해야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모바일에서만 플레이하는 게임이 아니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먼저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원신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게임 정보가 나오는데요. 공식 홈페이지 버튼을 클릭하거나 아래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원신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고 오른쪽 상단 햄버거 버튼을 터치하면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메뉴에서 하단에 쿠폰교환을 터치해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위와 같이 로그인 화면이 보이실거예요. 여러분들이 게임에 로그인했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캐릭터를 찾고 보상을 지급할 수 있기 때문에 꼭 게임에 로그인하신 계정으로 진행하세요.

만약 로그인하고 서버까지 선택했는데 위와 같이 캐릭터를 생성하지 않았다는 경고가 나온다면 플레이하는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서버를 정확하게 선택한 것인지 혹시 내가 알고 있는 서버가 다를 수 있으니 다른 서버도 선택하면서 캐릭터가 나오는지 찾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