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톨파우 쿠폰 등록하기

너무 늦게 포스팅하는 모바일 게임 피스톨파우 쿠폰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검색해보니 8월 31일 정식 출시된 게임이더라고요.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출시되었는데 지금 바로 설치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카페에는 추가로 등록 가능한 쿠폰이 있으니까 피스톨파우를 플레이하실 분들은 모든 쿠폰을 다 찾아서 등록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피스톨파우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피스톨파우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피스톨파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피스톨파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피스톨파우 쿠폰 등록

피스톨파우를 설치하고 실행했는데 궁수의전설이라는 게임과 매우 비슷하네요. 처음 실행에 튜토리얼로 전투가 시작되는 내용이나 그 외에 다른 부분도 매우 같았습니다. 아무튼 게임을 실행했으니 쿠폰을 등록해야 하는데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버튼을 살펴보니까 아래쪽에 프로모션 팩 교환 버튼이 보이네요.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피스톨파우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mobi 앱이랑 공식 카페에서 등록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까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