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키우기 온라인 쿠폰 등록하기

방치형 RPG 게임이 솔플이 아니라 온라인 게임이라면? 벌써 게임이 출시된 지 3년이 넘었는데 아직까지 플레이하는 유저가 많은 돌 키우기 온라인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은 내용이지만 인기 많은 게임이라서 이제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돌 키우기 온라인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돌 키우기 온라인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돌 키우기 온라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돌 키우기 온라인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돌 키우기 온라인 쿠폰 등록

돌 키우기 온라인은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출시된 지 3년이 지난 게임이라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튜토리얼을 이미 완료하셨겠지만요. 아무튼 쿠폰 등록은 화면 오른쪽 상단 조그마하게 보이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화면에는 버튼이 꽤 많이 배치되어 있군요. 쿠폰 버튼을 찾아보니까 오른쪽에서 두 번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돌 키우기 온라인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쿠폰 앱에서는 배포되는 쿠폰이 없는 것 같고 공식 카페로 접속해보시면 등록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찾아가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