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판타지 쿠폰 등록하기

구글 플레이는 코로나로 인하여 심의가 길어진 관계로 10월 16일 원스토어에 먼저 출시된 미라클 판타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스토어 게임 설명에는 없는데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에는 여러개의 쿠폰 번호가 작성되어 있으니 이 게임을 플레이하실 분들은 모든 쿠폰 입력하고 보상 받으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미라클 판타지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미라클 판타지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미라클 판타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미라클 판타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미라클 판타지 쿠폰 등록

미라클 판타지는 자동 전투를 지원하고 있어서 게임에 접속하면 바로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쿠폰 등록은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60레벨 이상이 되었을 때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열심히 레벨업을 해주세요. 그러다가 60레벨이 넘어갔을 때 화면 오른쪽 상단 혜택 버튼을 터치합니다.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버튼을 보니까 밑에 쿠폰번호가 있네요. 쿠폰번호를 터치하고 오른쪽 화면에서 미라클 판타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우편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앱에서는 사전등록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현재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에 여러가지 쿠폰 번호가 입력되어 있으니까 모두 입력해서 보상 챙기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