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티에 크로니클 쿠폰 등록하기

2019년 10월 31일 정식 출시된 루티에 크로니클이 1주년 기념으로 쿠폰을 배포하고 있어서 옛날에 포스팅으로 작성하지 않았으니 지금에서야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공식 카페로 찾아가서 쿠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루티에 크로니클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루티에 크로니클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루티에 크로니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루티에 크로니클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루티에 크로니클 쿠폰 등록

루티에 크로니클을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하고 바로 본 내용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옵션 화면을 열어주세요.

환경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을 보니까 쿠폰 입력하는 공간이 있네요. 이 곳에 루티에 크로니클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mobi 앱과 헝그리앱에서 1주년 전야제 쿠폰이 배포되고 있으니까 등록하실 분들은 빠르게 받으시고 등록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