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확천검 쿠폰 등록하기

PC와 모바일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 일확천검이 10월 28일 원스토어에 출시되었습니다. PC 버전은 출시된지 꽤 지난 것 같은데 모바일은 이제서야 출시되었네요. 게임에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일확천검 공식 사이트

일확천검은 PC와 모바일에서 같이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공식 카페는 운영되지 않고 게임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일확천검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보세요.



일확천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하실 분들을 위하여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일확천검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일확천검 쿠폰 등록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에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같습니다. 화면 크기만 다를 뿐 선택해야 하는 버튼과 위치는 같아요.

일확천검에 접속하고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합니다. 12레벨까지 올렸을 때 화면 왼쪽 상단에 이벤트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요. 이벤트 버튼을 터치해서 화면을 열어주세요.

이벤트 화면이 열리고 상단에 버튼을 보시면 쿠폰이 있습니다.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아래 화면에 일확천검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는 이벤트로 쿠폰을 배포했던 것 같은데 아직까지 입력 가능한지 모르겠고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에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