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아일랜드 쿠폰 등록하기

도시어부에 출연중인 마닥을 모델로 홍보중인 "피쉬아일랜드"가 출시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낚시 게임은 여러가지 해봤지만 이번에 출시한 "피쉬아일랜드"는 지금까지 했었던 게임과는 낚시 방법이 달라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피쉬아일랜드"는 쿠폰 앱에서 2개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아니 이것도 몰라?! 피쉬아일랜드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을 등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어제 방영한 도시어부에서 마닥이 1.26m짜리 부시리를 잡았다고 하는데 마닥의 활약으로 "피쉬아일랜드"의 자연스런 홍보가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피쉬아일랜드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튜토리얼로 낚시를 몇 판 진행하셔야 원하는 버튼을 터치하실 수 있게 됩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셨다면 게임 메인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화면 꽉 차게 여러 개의 버튼이 등장을 했습니다. 아직 레벨이 높지 않아서 자물쇠로 잠겨있는 버튼도 여럿 보이고 있는데요. 자물쇠로 잠겨있는 버튼은 쿠폰과는 전혀 상관없는 버튼이니 무시하고 "기타" 버튼을 터치합니다.

기타 화면으로 넘어왔다면 이제 화면 왼쪽 제일 아래에 있는 "쿠폰"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쿠폰 보상이 게임을 진행 하는데 엄청나게 큰 도움을 주는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쿠폰 보상이 없는 상태에서 플레이를 하는 것보다는 보상을 가지고 플레이를 하는 것이 조금은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으니 빠짐없이 2개의 쿠폰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