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Fire (헤드 파이어) 쿠폰 등록하기

빼빼로 데이에 킬링타임으로 충분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HeadFire (헤드 파이어)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해보세요. 지금 쿠폰도 배포되고 있으니 잠깐 플레이해보고 재미있다면 쿠폰도 등록해서 보상을 받으면 더 좋겠네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고 공식 카페도 없어서 지금 시작하시면 누구보다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HeadFire (헤드 파이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HeadFire (헤드 파이어)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HeadFire (헤드 파이어) 쿠폰 등록

HeadFire (헤드 파이어)에 접속하니까 닉네임 설정도 없고 바로 위와 같이 메인 화면으로 열리는군요. 그래서 쿠폰 등록도 바로 가능합니다. 왼쪽 하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 곳에서 닉네임 입력도 가능하고 게임 데이터 관리도 가능하네요.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면 HeadFire (헤드 파이어)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mobi 앱에서 구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