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난무 쿠폰 등록하기

16일 정식 출시된 게임인데 서버 오류가 있어서 긴 점검을 진행하고 17일 본격적으로 서버가 오픈된 삼국지난무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빛소프트에서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은 쿠폰 등록 과정이 이렇게 귀찮은지 모르겠는데 이 게임은 설명을 잘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삼국지난무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삼국지난무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삼국지난무 : 네이버 카페

삼국지난무 공식 카페

cafe.naver.com

 

삼국지난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삼국지난무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삼국지난무 - Google Play 앱

가장 아름다운 삼국지 실시간 부대전략RPG 삼국지난무 11/16(월) 정식 출시, 최대 100회 고급 무장 소환 무료! ◈ 브랜드 페이지 ◈ ■ https://ranbu.hanbiton.com/default.html ◈ 게임 소개 ◈ ■ “삼국지난

play.google.com

 

 

삼국지난무 쿠폰 등록

삼국지난무를 시작하면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게임에 자동 전투를 지원하고 있지만 튜토리얼 마지막 부분에서 활성화되기 때문에 처음에는 스마트폰 화면을 계속 확인하면서 게임에 집중하세요. 이제 튜토리얼도 완료되었고 쿠폰을 등록하면 되는데 화면 오른쪽 중간 화살표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를 열고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제가 두 개의 버튼을 붉은색으로 표시했습니다. 먼저 고객 센터를 터치하고 그다음 쿠폰을 터치해야 하는데요. 왜 그런지 계속 설명을 이어갈게요.

먼저 고객 센터를 터치하면 위와 같이 로그인 정보가 나옵니다. 이 곳에서 여러분들의 정보를 복사하셔야 하는데요. 내용을 길게 터치하고 있으면 복사 메뉴가 열릴 거예요.

로그인 정보를 복사했으면 이제 설명 화면에서 쿠폰 버튼을 터치하세요. 쿠폰 등록은 인터넷 브라우저 앱이 실행되면서 페이지로 접속되는데 이 곳에 복사했던 로그인 정보를 붙여 넣기 하고 아래에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