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삼국 쿠폰 등록하기

오랜만에 삼국지에 삼국지가 주제인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배우 황정민 님이 홍보모델인 찐삼국이 그 게임인데요. 12월 3일 정식 출시된 찐삼국 쿠폰 등록하는 방법 확인해보도록 하죠. 현재 공식 카페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찐삼국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찐삼국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찐삼국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모바일 게임 찐삼국 공식 카페

cafe.naver.com

 

찐삼국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찐삼국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찐삼국 - Google Play 앱

신(神)의 한수로 거듭날 삼국지 띵작 마(魔)성이 넘치는 한 손위의 재미 모바일 명품 전략 삼국지 찐삼국 천만배우 황정민이 선택한 찐삼국 찐주공님들을 초대합니다. ■ 찐 혁신이지! 신(神)과

play.google.com

 

 

찐삼국 쿠폰 등록

찐삼국에 접속하니까 게임을 시작하기 전 예상했던 대로 튜토리얼이 진행되었습니다. 터치하라고 알려주는 버튼을 계속 터치하면 자연스레 튜토리얼은 끝나네요. 이제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군주 정보 창을 열어주시고 시스템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시스템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화면 오른쪽에 선물 교환 버튼이 있네요. 이제 선물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찐삼국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현재 mobi 앱에서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공식 카페에서도 등록 가능한 쿠폰이 배포되고 있으니까 찐삼국을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분들은 모든 쿠폰을 등록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