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군단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국산 클리커 모바일 RPG 로봇 군단 키우기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리커 게임이라고 구글 플레이에 게임 이름이 입력되어 있지만 게임 설명을 확인해보니 방치형 전투도 지원하네요. 오프라인 보상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게임에 긴 시간을 투자하지 못하는 분들도 관심 있다면 설치해서 플레이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로봇 군단 키우기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로봇 군단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로봇 군단 키우기 (클리커) : 네이버 카페

로봇 군단 키우기 (클리커) 모바일 게임입니다.

cafe.naver.com

 

로봇 군단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로봇 군단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로봇 군단 키우기 (클리커) - Google Play 앱

■ 로봇의 특성을 고려한 나만의 덱을 구성하여 적의 상성을 격파하라.! 적기체의 특성에 따라 에피소드마다 다른 덱을 구성하여 적기체들을 섬멸하여야 하는 두뇌게임. 약 30종의 로봇과 15명의

play.google.com

 

 

로봇 군단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로봇 군단 키우기는 게임에 접속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더라고요. 쿠폰 번호를 가지고 있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방치형 자동 전투를 지원하고 있어서 가만히 화면을 보고만 있어도 진행되니까 좋네요.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하단 중앙을 보니까 쿠폰 버튼이 있네요. 이제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로봇 군단 키우기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mobi 앱에서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공식 카페에서도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이 게임을 시작하실 분들은 지금 바로 모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