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 스트라이크 쿠폰 등록하기

3월에 출시한 모바일 게임 "체인 스트라이크"가 이번에는 길드전 업데이트를 진행 하면서 쿠폰 앱을 통해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인 스트라이크"를 플레이 하고 계셨던 분들이나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시는 분들은 "아니 이것도 몰라?! 체인 스트라이크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을 등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체인 스트라이크 쿠폰 등록하기

게임에 접속하고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을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아무리 찾아도 쿠폰등록 버튼을 찾을 수 없었는데요. 알고보니 버튼 이미지에 속았습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확성기 버튼을 터치하면 아래쪽에 3개의 메뉴가 등장을 합니다. 확성기 버튼이라서 채팅창 관련된 버튼인줄 알고서 확인을 해보지 않았는데.. 저렇게 숨겨져 있을줄은 몰랐네요. 쿠폰을 등록 하시려면 확성기 버튼을 터치해서 아래쪽에 생기는 메뉴에 있는 "이벤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이벤트 화면이 보이면 위로 스크롤해서 제일 아래에 있는 "이벤트 쿠폰 교환소"를 터치해서 쿠폰 앱에서 받은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렀지만 쿠폰 보상이 바로 우편으로 오지 않았는데요. 오류인줄 알았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니 우편으로 쿠폰 보상이 도착을 했습니다. 그러니 바로 쿠폰 보상이 오지 않는다고 걱정하지마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