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히어로 에픽배틀 쿠폰 등록하기

전작 헬로히어로의 내용에서 약 15년이 지난 후의 이야기를 진행하는 "헬로히어로 에픽배틀"이 출시를 했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8월 3일 기준으로 쿠폰 앱에서는 3종류의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아니 이것도 몰라?!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을 등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시는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쿠폰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튜토리얼을 완료 하시고서 게임 화면 상단에 있는 채팅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쿠폰을 등록 하려는데 채팅 버튼을 터치한다는게 조금 어색합니다. 처음보는 방식이네요.

채팅을 처음 하시는 분들은 채팅 채널을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요. 한국에서 쿠폰을 등록하니까 무조선 Korea를 선택하지 않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아무 채널이나 선택해 주세요.

이제 채팅을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쿠폰을 등록하려는데 왠 채팅이냐 라고 말씀을 하실 수 있을것 같은데.. 저도 모르겠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는데 왜 채팅을 입력하라고 하는지.. 아무튼 채팅을 입력하는곳에 "#"을 입력하고 확인을 터치해 주세요.

"#"을 입력하고 확인을 터치하면 바로 화면 가운데에 무슨 기능을 하는지도 알려주지 않는 창이 하나 보이게 됩니다. 이곳에 쿠폰 앱에서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사전등록 쿠폰, 일반 쿠폰, 스페셜 쿠폰 3종류를 받으실 수 있으니 쿠폰 보상을 모두 받고 넉넉하고 편하게 게임을 시작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