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룡팔부M 쿠폰 등록하기

무협 소설 천룡팔부의 스토리와 영웅들을 그대로 가져온 모바일 게임 "천룡팔부M"이 출시를 했습니다. 배우 채수빈, 개그우먼 김숙 씨가 홍보 모델로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게임이 출시되고 큰 기대감을 가지고 플레이를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소설을 읽어보지 못해서 게임 스토리와 비교는 할 수 없었지만 게임 플레이는 기대한 만큼 재미있었습니다. 천룡팔부M을 플레이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아니 이것도 몰라?! 천룡팔부M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팅을 보시고 쿠폰을 등록해 보세요.



천룡팔부M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바로 튜토리얼 전투 화면에서 시작이 되면서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게임 진행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왼쪽 상단에 있는 "기념이벤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이벤트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벤트 화면에서는 왼쪽 메뉴에서 제일 아래에 있는 "쿠폰번호 교환"을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쿠폰번호 교환을 터치해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변경되면 쿠폰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터치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천룡팔부M은 아쉽게도 쿠폰 앱에서 사전등록 쿠폰밖에 받을 수 없었는데요. 쿠폰 보상도 그리 좋지 않아서 초반에 플레이를 수월하게 진행하는 데에는 전혀 도움이 안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