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영웅전 쿠폰 등록하기

한국이나 중국이나 삼국지를 게임 소재로 너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게임 제목에 삼국지라는 직접적인 단어는 들어있지 않지만 게임 속에서 삼국지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 출시했는데요. 지금까지 삼국지 게임이 많이 출시가 되었지만 그래도 삼국지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 "진삼국영웅전"입니다. "아니 이것도 몰라?! 지나 삼국영웅전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초반 플레이에 도움 되는 쿠폰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진삼국영웅전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시는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쿠폰 번호를 등록하실 수 있는데요. 튜토리얼이 조금 길고 던전을 너무 왔다갔다 시켜서 조금 지루함이 느껴졌습니다. 튜토리얼을 완료 하셨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이벤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이벤트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이벤트 화면에서는 왼쪽에 있는 메뉴 "쿠폰입력"을 터치해 주시면 오른쪽이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변경이 되는데요. 이곳에서 쿠폰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쿠폰 앱에서는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니 빠짐없이 모든 쿠폰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